스마트스토어 창업 초기 사업자에게 12개월 결제 수수료를 무료 지원해주어 사업 초기 안정화에 도움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1. 신청조건
▶ 스마트스토어 국내 사업자 중 최초 가입 승인일이 일반과세자 13개월 미만, 간이과세자 20개월 미만이며 판매등급이 새싹, 씨앗 등급인 판매자 (제로수수료 신청일 기준)
2. 승인 및 지원 조건
▶ 연 매출 5억원 이하인 사업자
▶ 기준 매출기간 2021년 7월 1일 ~ 2022년 6월 30일까지의 매출에 대한 국세청 신고분
3. 신청
▶ 스마트스토어센터 > 판매장정보 > 판매자 등급 > 스타트 제로수수료
https://sell.smartstore.naver.com/#/seller/grade
스마트스토어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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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지원 기간
▶ 승인일 다음날부터 최대 12개월
5. 지원 방법
▶ 매월 500만원까지의 순결제금액(당일 취소분 반영)의 결제 수수료 0% 적용
6. 지원시 유의사항
▶ 매월 순결제금액이 500만원에 도달한 경우 다음날부터 해당 월의 지원은 중지되며, 다음 달 2일 최기화 됩니다.
▶ 결제 수수료만 지원되며, 채널 수수료 및 매출연동 수수료는 지원 되지 않습니다.
▶최대 지원기간 도달 및 국세청 등급 영세, 중소1외 등급으로 변경, 양도양수 승인 완료된 경우 다음 달 2일부터 지원 종료되며, 복구 재시작, 재지원, 재신청되지 않습니다.
▶ 국세청 가맹정 등급 산정 전월(1월, 7월)에는 네가지 조건만 충족되어 신청 가능합니다. 단, 승인 시에는 국세청 가맹점 등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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